중고컴퓨터기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37회 작성일 2020-10-28 12:33:07 댓글 0

본문

[자막뉴스] "더는 못 버텨..." 중고PC·노래방기기 헐값에 나오는 이유 / YTN

서울 목동에 있는 한 PC방 주인 최우혁 씨.

PC방에서 음료는 마실 수 있도록 하겠다는 서울시 지침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사실상 매출 절반을 차지하는 게 먹거리 판매라 음식을 팔지 못하면 문을 안 여느니만 못하기 때문입니다.

냉동고 안에는 팔지 못한 음식들로 가득하고, 밥솥은 이렇게 텅 비어 있습니다.

여전히 PC방 안에서 음식물을 먹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최우혁 / PC방 점주 : 수익이 나올 수 있는 거는 PC 이용요금 이거 하나인데 사실 한 시간에 천원으로 저희 고정 지출만 막기도 힘든 상황이에요. 현장에 와서 저희가 어떻게 수익구조를 창출해나가는지 보시고 조금 현실성 있게….]

떨어진 매출을 견디다 못해 문을 닫은 PC방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중고 컴퓨터 시장에는 폐업한 PC방에서 헐값에 내놓은 컴퓨터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안광일 / 컴퓨터 중고매장 대표 : (작년보다) 한 30~40%는 는 것 같아요. 좀 예전보다는 많이 들어오는 편이에요. 힘들다고도 하시고 좀 다른 데는 어떠냐고 물어보시고 죽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아직 집합금지 조치가 내려져있는 노래방은 폐업하는 곳이 더 늘었습니다.

음향 기기를 사들이는 업체에는 폐업할 예정이니 기기를 사 가달라는 전화만 하루 평균 7통 걸려옵니다.

[이창훈 / 노래방 기계 업체 대표 : 저희도 그 제품들이 들어온다고 해서 저희가 다 소화를 할 수도 있지도 않고 저희도 계속 쟁여 놓다 보니까 매입을 못 할 정도로 과부하가 걸려 있는 상태고.]

부동산 관련 사이트에서 분석한 자료를 보면 서울에서 감소 비중이 가장 큰 업종은 노래방과 PC방이 포함된 오락업종이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장사를 접는 업주들이 급증하고 있는 겁니다.

그 누구도 속 시원한 해법을 내놓기 어려운 상황 속에 자영업자들이 고통을 감내해야 하는 시간은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 엄윤주
촬영기자 : 이수연
그래픽 : 김유정
자막뉴스 : 육지혜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00918093716680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레더맨 : 90년대 중후반 가정용 인터넷은 속도가 느리고, 잘 끊기고, 컴퓨터 가격이 비싸서 고사양 컴퓨터를 갖추기 부담스러웠는데 그때 피시방은 웬만큼 높은 사양의 컴퓨터와 인터넷은 전용선을 써서 빨랐으니 요금이 이천 원 이상으로 비쌌지만 찾는 사람이 많았는데 그땐 스마트폰이란 것도 없으니 외출해서 뭔가 찾아보려면 컴퓨터를 쓸 수밖에 없으니 피시방에 들르는 사람이 많아서 그 시절에 했던 사람이 승리자다. 지금 피시방은 어떻게든 유지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안쓰러운데 코로나 때문에 사정이 더 어려운 걸 보면 2배로 안쓰럽다.
신영호 : 헐값에 나온데좀 알려줘ㅡㅡ
까칠남 : 국회의원도 이걸알까~ ?
쓸데없이 국고낭비 하지 말구~
월급한달만 밀리면 개난리 날걸 아주 이악물고 들이댈겨~~ 아마~
Driver #D9418CASL#00D8FF지#FFE400리자#00D8FF : 그냥 자영업자들 영업 맘대로 하게 하고 확진자 나오면 문닫고 방역하고 그렇게 하자. 애초에 확진자 많은 것도 아닌데 가게들 문부터 다 닫아버리는건 순서가 틀린거같다.
그리고 노래방기계같은건 사람 몸 하나 들어갈만한 방음부스랑 같이 세트로 팔면 의외로 수요 제법 있을거같음. 난 간절하게 사고싶음
range O : 왜냐면 높으신 분들은 회식을 식당에서 하지 pc방에서 하진 않거든 ㅋㅋ
shelter : ㅅㅂ 피방쩜 그만괴롭혀라. 다른덴 사람존나 밀집한상테에서 밥처먹어도 금지 안시키더니 피방엔 왜케 엄격하냐. 피방죽이기냐
km L : 뭘 속 시원한 해법을 못 내놓아.
그냥 음식 섭취 가능하게 하면 되는 사항인데.
그게 그렇게 힘드노..?
madmovie LoL : 어쩔수 없다 불쌍하고 힘들어보이긴 하지만 코로나 확산되는거는 막아야 된다...
문상혁 : 광일씨 하정우닮으셨네..
soonbaek h : 그럼 요금을 단합하면 안되는건가요??

"더는 못 버텨 폐업"...쌓여가는 헐값 중고 PC·노래방기기 / YTN

PC방 업주 "운영 재개했지만 음식 못 팔아 여나 마나"
"더는 못 버텨 폐업"…헐값에 내놓은 중고 PC 급증
’집합금지’ 노래방 폐업 늘어…"기기 판다는 문의 급증"

[앵커]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 속에 떨어진 매출을 회복하지 못하고 문을 닫는 PC방과 노래방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중고시장에는 헐값에 내놓은 컴퓨터와 노래방 기기도 쌓여가는 모습입니다.

엄윤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서울 목동에 있는 한 PC방 주인 최우혁 씨.

PC방에서 음료는 마실 수 있도록 하겠다는 서울시 지침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사실상 매출 절반을 차지하는 게 먹거리 판매라 음식을 팔지 못하면 문을 안 여느니만 못하기 때문입니다.

냉동고 안에는 팔지 못한 음식들로 가득하고, 밥솥은 이렇게 텅 비어 있습니다.

여전히 PC방 안에서 음식물을 먹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최우혁 / PC방 점주 : 수익이 나올 수 있는 거는 PC 이용요금 이거 하나인데 사실 한 시간에 천원으로 저희 고정 지출만 막기도 힘든 상황이에요. 현장에 와서 저희가 어떻게 수익구조를 창출해나가는지 보시고 조금 현실성 있게.]

떨어진 매출을 견디다 못해 문을 닫은 PC방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중고 컴퓨터 시장에는 폐업한 PC방에서 헐값에 내놓은 컴퓨터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안광일 / 컴퓨터 중고매장 대표 : (작년보다) 한 30~40%는 는 것 같아요. 좀 예전보다는 많이 들어오는 편이에요. 힘들다고도 하시고 좀 다른 데는 어떠냐고 물어보시고 죽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아직 집합금지 조치가 내려져있는 노래방은 폐업하는 곳이 더 늘었습니다.

음향 기기를 사들이는 업체에는 폐업할 예정이니 기기를 사 가달라는 전화만 하루 평균 7통 걸려옵니다.

[이창훈 / 노래방 기계 업체 대표 : 저희도 그 제품들이 들어온다고 해서 저희가 다 소화를 할 수도 있지도 않고 저희도 계속 쟁여 놓다 보니까 매입을 못 할 정도로 과부하가 걸려 있는 상태고.]

부동산 관련 사이트에서 분석한 자료를 보면 서울에서 감소 비중이 가장 큰 업종은 노래방과 PC방이 포함된 오락업종이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장사를 접는 업주들이 급증하고 있는 겁니다.

그 누구도 속 시원한 해법을 내놓기 어려운 상황 속에 자영업자들이 고통을 감내해야 하는 시간은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YTN 엄윤주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918045831563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수호버스IT노래방기기공지사항_7079대표2부장님 : 헐노래방기기못사다니
릴리 : 국회에서 지금 진행중인 집회,시위 금지 법률 개정안 3개. 입법 반대해 동참해 주세요. 몇일 않남았어요.(10월7일 까지) 1만명이 반대 의견 제시를 해야 합니다. 이거 통과되면 집회,시위 하면 테러리스트로 간주하여 체포 한다고 합니다. 국회 사이트로 가셔서 의견 제시 반대 해주세요. 2104229, 2104208, 2104154 총3개 입니다.
유투브 김소연tv 로 가시면 모든링크 있어요. 지금 김소연 변호사님께서 조국놈을 상대로 100억원 국민참여 소송을 준비중입니다.동참해 주세요....
urban Korean : 게임이 질병인 나라에서 뭘 놀라냐
Hanson0687 : 탐욕과 대립은 역병의 의한 징벌이자 심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유행은 일부 사람들이 거리에서 픽 쓰러지고 병원이나 진료소에서 증상이 심한 확진자들이 파도처럼 넘쳐나서 모일 때 나타나는 징조라고 할 수 있음.
박정민 : 헐값이라니 중고피씨 구매좀 할려고 했더니 비싸서 안샀는데요
ᆞsm4665ᆞ새미 : 유흥 오락 시설을 죽여버리는것은 사회주의가 시작되었다는 뜻임
햇살새벽 : 갑질정부 이제따르면 안됨
이둘리 : 교회는두고ㅋㅋㅋㅋㅋㅋ엄한 자영업잔조지고 ㅅㅂ
햇맛밤 : 대기업아니면 죽어야지
김상혁 : PC방 노래방 음식점 그냥 다죽어나는구나 우리 대깨문은
상황이 이따구인데 바이러스 연구소
만든다는 개 소리나 하고 있고 ㅋㅋㅋㅋ
재앙이 빨리 안디지나 ㅋㅋㅋ
박정희 대통령님 그립습니다

이래도 중고 컴퓨터 살꺼야? 팩트 주의

#중고컴퓨터 #팩트 #내구성주의

안녕하세요!
황코 TV
황코 입니다.

이번 영상은 중고 컴퓨터를 구매하실 때 꼭 고려 해보셔야 하는 부분을 설명하는 영상입니다.
완성형으로 중고 PC를 구매하는 행동은 지양하시고, 직접 중고부품을 조합해서 PC를 구성한다면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 사은품에 현혹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우리의 지갑은 소중하니까요~♥)


이번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하여,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
계속 상품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s 이 영상을 제조사가 좋아하겠죠오?

쇼핑몰 - https://smartstore.naver.com/hwang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wangcom4
플러스친구 : 황컴
황코TV : 09:39 명칭 설명에서 이름이 다르게 불렸습니다. 트랜스X, 트랜지스터 O =트랜스(변환)+레지스터(저항)
Mocha Latte : 극공감 ㅋㅋㅋ 당근시장에서 컴퓨터 좀 둘러보면 장난아님. 한 놈만 걸려라 마인드로 파는 인간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참... 2세대, 3세대 컴퓨터에 케이스만 새걸로 바꿔서 30, 40 모니터 포함시켜서 60, 70에 파는 인간들도 봄. ㅋㅋㅋ 사람은 이래서 배워야하나 봅니다~
슬러거 : 몇일후 구입할께여 ㅎㅎ 네이버톡톡으로 문의드리겠습니다.
Hyoung Gu Lee : 아.... 초보분들~ 이분처럼 보드 기판을 금속으로 덕덕 긁으시면 안돼여~ 없던 고장도 생겨요~
KKYU GGoSa : 대표적으로 (싸다구컴)이 있죠 스트리머,유튜버들도 돈받고 배너달고 광고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타탕탕불 : 일반화가 제일무서운거야 적당히해
지코네드베드 : Cpu설명부분은 빼시고 중고의 문제점 장점만
제너드 : 중고는 크흠... as도 그렇고
제품 연식도 얼마나 된지 모르고
알아보고 새거 사는게 나을듯
니가좋아 : 중고는 이런거 저런거 다 각오하고 사는 겁니다. 컴터뿐만 아니라 이세상 모든 중고가 그렇죠.
Misuk P : 안녕하세요 할머니와 국민학생여자아이서 서울에서 자취하는 여자에게 중고컴프터 22만원에 파시고 10만원도로 돌려준분 컴프터 파시는 그여자아이를 도와준적인있는지요? 그분을 찿고있어요...혹시아시나요?

... 

#중고컴퓨터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misetrack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