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중국사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항공모함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01 12:35:03 댓글 0

본문

스마트폰 해외직구 주의사항 3가지, 꼭 확인할 사항 3가지! 직구방법 소개는 덤

요즘 외산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삼성 스마트폰 직구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동일모델이 해외에서 더 저렴하게 출시되는 일이 늘어나고 있고, 해외에만 출시되는 모델도 종종 있어요! 최근에는 갤럭시A60이 좋은 가성비를 가지고 중국에서만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해외직구에 대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스마트폰 해외직구시 꼭 확인해야할 사항 3가지, 주의사항 3가지를 정리하고 더불어 직구방법에는 어떤 형태가 있는지도 정리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구독을 누르면 꿀단지TV 영상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요!
좋아요와 댓글은 꿀단지PD에게 큰 힘이됩니다.

각종 문의 : fallrain1229@hanmail.net

블로그 : http://www.multilog.co.kr
포스트 : http://post.naver.com/fallrain1229

#스마트폰직구 #해외직구 #스마트폰해외직구
현민수 : LG 유플러스를 통신사를 쓰는데요.
스마트폰을 직구 했는데요.
소니 엑스페리아1로 샀는데요.
전산등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은 될까요?
알고보니 이게 통신사가 일본 통신사 소프트뱅크입니다.
양반yangban : 전파법. 개인의 중고가 아닌 사업자의 유통 목적으로 알고 있습니다만...ㅠㅠ
인기스타사오정 : 요즘 스마트폰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 아니 살게없다 다 똑같다 허허허참
김래혁 : 해외 사이트에서 스마트폰 구매 선택시 cdma, gsm...이런거 구분안해도 되는지? 주파수만 구분하면 되나요?
_민디 : 제가 컴퓨터 인터넷을 하다가 크롬 무슨 행운 어쩌고 갤럭시 에스 텐 플러스를 1달러로 살수 있다고해서 주소랑 이름이랑 전화번호랑 이메일이랑 카드번호랑 다 적어서 클릭했는데요..thephonemania어쩌고 이런사이트 였는데요..이거 사기인가요??너무 불안해요..ㅠㅠㅠㅠㅜㅜㅜㅜ그리고 카드에서 1,847원인가 빠져나갔어요....
cherry boy : 글로버 버젼 구매하면돠는뎈ㅋㅋ
viên hài Diễn viên hài :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알러줘서요
가성비 해외핸드폰최고입니다
윤준식 : 삼성 해외폰 정말 좋은데 삼성페이에서 막혀버림ㅠ.ㅠ
디퐁 : 삼성꺼 직구하는이유 괜찮은 가성비 외국에만 출시 엑시노스 장난질
1417이건엽 : 구매사이트 추천좀요

짝퉁 갤럭시S10플러스, 홀 디스플레이에 전면 지문인식까지? 중국 너무하네!

갤럭시S10플러스 짝퉁이 중국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10이 출시되기 전에 이름만 베낀 짝퉁이 있었다면 최근에는 박스부터 외형까지 비슷하게 만든 갤럭시S10플러스 짝퉁이 유통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꿀청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하나 들여왔습니다. 결론적으로 짝퉁은 짝퉁일 뿐인데, 이런저런 요소의 겉모습은 그럴싸하게 베끼긴 했습니다. 진짜 갤럭시S10플러스와 함께 놓고 살펴봤으니 영상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 짝퉁판매처에 대한 질문은 댓글, 메일 등 어떤 수단에도 절대로 응대하지 않습니다.

구독을 누르면 꿀단지TV 영상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요!
좋아요와 댓글은 꿀단지PD에게 큰 힘이됩니다.

각종 문의 : fallrain1229@hanmail.net

블로그 : http://www.multilog.co.kr
포스트 : http://post.naver.com/fallrain1229

#갤럭시S10플러스 #짝퉁스마트폰 #중국짝퉁
2714김도현 : 연기지리노
아꼬축구 : 놔 1기가에 8기가면 ㅋㅋㅋ 게임은 돌아가나?
S샥스핀 : 중고폰시장에서 속것는데요
한결이 : 이 영상을 보고
내폰 확인 해봤다 손~
ㅋㅋ
ISOVA : 해외에 짝퉁폰이 많은데 짝퉁폰의 공통점은 플레쉬 부분에 흰색 테두리가 있습니다.
바시 : 님들 그러면 s10은 안드로이드 버전이 아니라는거?
주니어YOUTUBE : 중국 ㅗ^^ㅗ
루피쉑 : 베젤차이가ㄷㄷ
석준이tv : 중국 시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무더운여름 : 지문인식 페이크....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짝퉁 갤럭시폴드 있나요? 충격 중국현지 로케 짝퉁 스마트폰 시장의 실태! 말방구오리지널

짝퉁 왕국이라 불리는 중국!! 과연 갤럭시폴드 혹은 아이폰11은 출시가 되었을까요? 중국 전자의 메카로 불리는 선전에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과연 짝퉁 스마트폰의 실태는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기에 말방구 실험실에서 담아봤습니다.

■ 말방구 오리지널 영상은 순수 자체 콘텐츠 입니다. 말방구 오리지널 콘텐츠를 누구보다 빠르게 접하고 싶다면 구독,알람버튼 눌러주세요!
■ 말방구 오리지널 구독 하기 : http://bitly.kr/nQZX

■말방구 BGM 무료다운 http://bitly.kr/sZzQP

■오늘도 유익하셨다면~ http://bitly.kr/nQZX 구독,추천,알람

■ 자매채널 말방구토이즈 http://bitly.kr/pep2 구독,추천,알람

■ 폰트 : 산돌폰트



■ 영상제작: 말방구미디어
프로듀서 : 딴트공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albanggoo/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ntgong/
이메일 : mrtravis@naver.com

#갤럭시폴드 #아이폰11 #짝퉁스마트폰 #말방구오리지널
yt균희 : 처음보고 잘섕겨서 구독했다.
토비tv CX_ : 주말에는 말방규
객깔라 : 걍 널려있을줄 알았는데 꽤 없네 ㄷㄷ
칠각형HEPTAGON : 2:37ㅋㅋㅋㅋㅋㅋ
满洲人五大民族满日神朝指日可待 : 선전이면 홍콩자치구 마주하는 지역아닌가요?
PEOPLE UNITED : 저도 저기 전동휠 사러 초4때 갔었는데!!! 벌써 5년이 지났네요 ㅋㅋ
루피쉑 : 폴드는 짝퉁 못만들지ㅋㅋ 종이 붙여서 나올려나?
곶감이무서운호랑이 : 구글이나 네이버에 xgody치시면 짝퉁폰많이나온답니다^^ 수명은 한달.
동현 : 3:30 업자 겐조입고잇네 ㅋㅋㅋ
아스트로봇 : ㅋㅋㅋ

... 

#갤럭시s중국사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misetrack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