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는알고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6 16:10:08 댓글 0

본문

내가 자연주의출산을 선택한 이유 ㅣ "태아는 알고있다!"

※ 블로그로 오세요➡ http://blog.naver.com/ladoulas ㅣ연락처 : 010-9487-4667 / hypno119(kakao) ㅣ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40-4 트리플타워 C동 308호 ㅣ라둘라스 홈페이지 : http://www.ladoulas.co.kr ㅣ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_gKcjW

내가 자연주의출산을 선택한 이유 ㅣ "태아는 알고있다!"
#상담문의01094874667

라둘라스는 건강한 임신과 행복한 출산을 모토로 '산전교실,
산전마사지테라피,출산둘라,산후마사지테라피,모유수유' 및 둘라양성교육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진 산부인과 간호사이자 둘라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문성과 안전성을 갖춘 임산부전문관리센터 입니다.

내가 자연주의출산을 선택한 이유 ㅣ "태아는 알고있다!"
자연출산TV : 내가 자연주의출산을 선택한 이유 ㅣ "태아는 알고있다!"

태아는 알고있다

■ 상담/문의: 010)9481-0691 (여반석목사)
------------------------------------

■ 대전생명수교회 예배안내
- 주일영광예배 (주일 오전 11시)
- 주일치유예배 (주일 오후 2시)
- 금요 치유집회(금요일 오후 1시-6시)
- 토요 영성훈련 (토요일 오후 1시-6시)

■ 대전생명수교회에 오시면 이러한 혜택이 있습니다
*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기전 제자들에게 마지막 유언하신 제자(반장)를 삼는 사명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습니다.
* 체계적인 영성훈련과 의의나무 제자훈련을 통해 예수님의 삶으로 예수님의 성품으로 변화되어 온전한 사람으로 만들어집니다.
*영의 흐름을 느끼게 하여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게 하여 줍니다.
*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환상을 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처와 질병을 치유하도록 돕습니다 (암환자들이 치유되며 각종 질병과 희귀병들이 치유되고 있습니다
* 각종 은사(신유은사, 축사은사, 대언 예언은사, 방언통변은사 등)를 받으며 그 은사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역을 돕습니다. (워킹위드바이블의 체계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언예언 방언통변을 받으며 환상꿈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성막기도를 통해 교회가 부흥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 교회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 주소 : 대전시 동구 동대전로202[자양동197-18] 대전생명수교회 (주차장이용 : 교회 뒤편 골목을 이용해주세요.)

※ 지하철1호선 : 대동역 에서 7번 창구로나와 20m앞 버스정류장에서 102번.103번.311번 타고 3정거장 우송 어학원 앞에서 하차 ☞대전역 건너편 시장 앞에서 버스102번,103번, 311번 (우송 어학원 앞 하차)
※ 대전 복합 터미널 건너편에서102번 승차 자양동 하차
농협:351-1142-5192-73 대전 생명수 교회
※ 문의 : 010-9481-0691 (여반석목사) 010-2411-0692(생명샘물사모)

#42 태아는 엄마의 감정을 훤히 알고 있다

우리 영은 엄마의 뱃속에 몸이 잉태되는 순간부터 엄마의 감정을 훤히 느끼고 있다.
royal milk : 선생님 저는 가만히 있어도 온몸이 계속 진동으로 떨려와요ㅠ무섭고 알아차리기도 무서워서 못바라보는거같아요 불안하고 일어나자마자 부정적인 마음으로 일생을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
Forest of Yoga, Kate : 추천해주신 마이클 뉴턴, 영혼들의 여행을 읽어보았습니다.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영, 영혼에 대해 알게되어 새로웠고 많은 교훈을 얻었습니다.
fukunana kondo : 감사합니다
임신했을때 기쁘다는 마음보단
아이 낳는 두려움 키울 두려움이 더 켰어요 ㅠㅠ
아이들이 말안듣고 울고 그럴땐
야단치기 보단
따뜻한 말 한마디
자주 걸어 주겠습니다
k밍밍 : 영상 처음부터 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너와 몸은 떨어져있지만 항상 너를 사랑한다는 말에 눈물이 납니다. 아직 어렵지만 들을수록 조금씩 이해되는 부분들이 생기고 언젠가는 제가 자유로워지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금금 : 선생님 말씀 진심으로 잘 듣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하나 있는데요. 이 세상 모든 만물이 다 제 마음에서 비롯된 상들이라면 동물들을 통해서도 제 무의식을 정화할 수 있는 걸까요? 제 무의식 안 응어리 져진 감정체들, 자아들로 인해 강아지들이 그러한 모습들을 보이는 거고 제가 그런 현실을 마주하는 건가요?
KEY Master : 그렇게 안풀려요^^
아이는 지나친 기댐과 의지때문에 그런생을 살아요 아프고 상처입어도 홀로서기를 배워야해요 기댐과 의지함이 지나치면 버림받아요 그리고 균형잡지요 엄마는 받아줄건 받아주고 선을 그을건 그어야해요 아이는 주고받음의 규칙을 배워하고 엄마는 거절을 배워야해요
Eunjeong Nam : 선생님 감사합니다~^^
심바다 : 일체유심조 Is-Be
김명희 : 제가 이제 새롭게 될 때 하늘이 보내준 인연인가 봅니다^^
저에게 꼭 필요하고 지금 받아먹을수 있는
때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온니감사 : 선생님 전 요즘 선생님의 영상을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하는일도 반복적인 실패에 대한 자괴감
..
그리고 저의 아들의 모습에서 저의 내면의 두려움을 마주합니다.

그 자아를 인정해주려할때마다 마음이 울컥하는 기분을 자주 느낍니다.
그와 동시에 아이들에게 깊은 사랑을 느낍니다.
그리고 엄마에게도 깊은 사랑을 느낍니다.
전 주변에 이사실을 많이 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알려서 에고적인 삶이 아닌 행복한 삶으로 같이 갈 수있도록 할겁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태아는알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misetrack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