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지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빵맨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16 20:18:07 댓글 0

본문

【던파】 초보도 쉽게 따라하는 '계시의 밤' 완벽 공략 (스펙컷, 레전더리, 정예대원, 스쿼드 모드, 에픽 항아리, 마법부여, 보주, 카드)

#던파#계시의밤#공략
※장지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zps05UZ7XpX3SFoFyYIDow?sub_confirmation=1
※장지를 후원하고 싶다면?! https://toon.at/donate/zzangzi
※방송 플랫폼 : 유튜브, 아프리카TV (장지 검색)
※방송 요일 : 월요일 제외 매일
※방송 시간 : PM 8:00 ~ (방종시간은 매번 다릅니다,)
-퍼섭 중요한 업데이트시 PM 6:00 쯤 일찍 킵니다.

레이드,공략,꿀팁,스킬트리,추천가이드,설명,스토리 등
던파하는데 정말 필요한 정보와 도움되는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을 하시면 더욱 더 많은 영상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니 해주세요 제발
장지 :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파밍루트 https://www.youtube.com/watch?v=66dBB-aG4LY&t
☆시로코 가이드 공략 https://www.youtube.com/watch?v=x0-ZrNILVS8&t
★최하위캐릭+레전더리로 추방자의 산맥 https://www.youtube.com/watch?v=YyRo8kLzhgE&t
☆오큘러스 공략 https://www.youtube.com/watch?v=S244N-UuFV0&t
별빛미시안 : 정예대원 사용 주의:
정예대원은 일종의 던전 귀속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던전에 참여(이 참여라는 기준은 실제로 던전에 들어가는 때입니다. 편성만 해서는 상관이 없지만 아래 후술할 경우 때문에....)시키면 다음날 오전 6시가 되기 전까지 다른 던전의 정예대원에 참가시킬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세라핌을 시로코 스쿼드 모드에 참여시키면 같은 날 계시의 밤에 그 세라핌을 참여시킬 수 없게 되죠.
그래서, 계시의 밤같은 경우는 자신의 레이드 날이 아닌 날에서 하시는 게 좋고, 정예대원 플레이가 끝났으면 정예대원을 미리 해제시키는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다음날 다른 곳에 참여시키려 해도 이미 다른곳에 등록되어 원하는 곳에 참여 못시키는 경우가 있어서예요.(이 경우 등록된 걸 해제하는 걸 선행해야함)
일단게임하고보자 : 퍼섭이랑 달라진걸 모르고 태극8재련 나머지풀레전딱 버서커에 장비템 하나도 없는 항마딸린 라핌 2인으로 22분53초 걸렸네요
4인으로 보낼걸
김진호 : 이벤트가 끝나면 자신 캐릭들로만 해야할텐데 버퍼 벞력은 얼마 정도가 최소컷일까요?
zero 036 : 이 동영상 보고 레전유니크 스까인데 11분만에 깼습니다.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무 : 형 사랑해
비애 : ㅇㄴ 버퍼랑 시너지만 키웟는데 망햇네ㅜㅜ
빵꾸똥꾸 H2 : 올에픽 혼자 돌았는데 엄청 죽었어요.
버퍼 없으면 답 없음
니알리냥냥 : 3년만에 복귀한 레전더리 찐인데 신규 컨텐츠 클리어 쉽나요 7강 100제 무기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입니다
샤멧 : 골카로 조각 나오면 72개인가 그쯤 나왔어요

【던파】 공짜 보주 + 에픽 항아리를 주는 컨텐츠! '계시의밤 + 아라드 어드벤처 토벌전' 업데이트! (+콜링 제이드 스토리)

#던파#계시의밤#아라드어드벤처
※장지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zps05UZ7XpX3SFoFyYIDow?sub_confirmation=1
※장지를 후원하고 싶다면?! https://toon.at/donate/zzangzi
※방송 플랫폼 : 유튜브, 아프리카TV (장지 검색)
※방송 요일 : 월요일 제외 매일
※방송 시간 : PM 8:00 ~ (방종시간은 매번 다릅니다,)
-퍼섭 중요한 업데이트시 PM 6:00 쯤 일찍 킵니다.

레이드,공략,꿀팁,스킬트리,추천가이드,설명,스토리 등
던파하는데 정말 필요한 정보와 도움되는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을 하시면 더욱 더 많은 영상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니 해주세요 제발
황금영주 : 계시의밤 퍼섭이랑 다르게 본섭오면서 인원수에 따른 체력낮아지는거 없어졌습니다 1인 또는 2인이든 처음부터 4인체력으로 몹들 나옵니다
풍꿈 : 하나더꿀인게 이제 어드벤쳐 캐릭터 레벨업 3~50 10씩레벨업하면 코인줘요
김진호 : 듣고 찾아온 것이었지만
으아니니닉 : 지옥 끝까지 신을 쫓는 자...
나만 사르포자 생각했나
사르포자가 카인한테 뒤지기 직전까지 갔는데 눈에 어비스 박고 살아나서 카인 뛰어넘고 예언의 주인공이 될려고 하길래 사르포자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미아 : 아 닐바스 순혈자로 만들지마 ㅠㅠ
parku : 성평등을 당했네 ㅋㅋ
폴라로이드작동법 : 캐릭 하나만 있으면 마계회합처럼 못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딱 한캐릭 피로도 사용할 정도만 하려고 던파하는데.. 마계 회합도 2캐릭 안되서 못가고
이것도 저번에 영상보니까 캐릭 2개 이상이 동시에 문 열고 해야하는 패턴들이 있더라구요.. 또 못하는건가 싶네요
자리 : 오랑우탄하고 포켓몬은 왜 자꾸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이장 : 아닠ㅋㅋ 왜계속 오랑우탄 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5 : 그란디스 그라시아를 납치해서...닐바스..타락 킹능성 있는데 ㄷㄷ

【던파】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충격적인 반전 '계시의 밤' 신규 스토리 리뷰

#던파#스토리#계시의밤
※장지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zps05UZ7XpX3SFoFyYIDow?sub_confirmation=1
※장지를 후원하고 싶다면?! https://toon.at/donate/zzangzi
※방송 플랫폼 : 유튜브, 아프리카TV (장지 검색)
※방송 요일 : 월요일 제외 매일
※방송 시간 : PM 8:00 ~ (방종시간은 매번 다릅니다,)
-퍼섭 중요한 업데이트시 PM 6:00 쯤 일찍 킵니다.

레이드,공략,꿀팁,스킬트리,추천가이드,설명,스토리 등
던파하는데 정말 필요한 정보와 도움되는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을 하시면 더욱 더 많은 영상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니 해주세요 제발
빵블 : ㄹㅇ 이단심판관은 너무 극단적이다ㅋㅋㅋㅋ
테르 : 닐바스 위장자모드 외형이 오즈마 힘에 점점 잠식되가는 느낌.
나만 그리 생각하나...붉은 가시같은게 점점 덮어가는 거 같음.
frozeneyez : 그사건이후로 던파는 접었는데 장지스토리는 참을수없지~
Abbie Cherry : 영상 잘봤습니다!이단심판관은 추가 스크립트가 없나용??그게 너무궁금해요
Raccoon Black : 내이름은... 죠셉 ... 죠스타
All For Aing : 와 이거보고 어벤져로 플레이 하니깐 대사 다른거보고 감동
강태훈 : 스토리 6편은 언제 나와요?
Zerosum : 아니 신바 닐바스가아니라 반야일지
누가 알았겟냐고
P Rabbit : 제 기억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힐더에게 조종당하던 아이리스도 같은대사를 했던것같아요 모든것은 순리대로
네넹 : 밤의 감시자k의 k가 잘생kim의 k입니까.

... 

#장지지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misetracke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